대도서관 윰댕 이혼 이유 재산분할 아들은?
유튜버 대도서관과 유튜버 윰댕이 결혼 8년만에 합의이혼을 진행했습니다.
대도서관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혼 의사를 밝혔습니다. 대도서관 유튜브 바로가기로 확인하세요.
이혼한 윰댕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여전히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윰댕의 채널을 확인하세요.
대도서관 윰댕 이혼
유튜버 대도서관(나동현44)은 게임, 인터넷방송을 진행하는 유튜버이고, 윰댕(이채원 38)은 브이로그, 일상 운동등을 촬영하는 유튜버입니다. 이 부부가 최근에 8년만에 전격 합의이혼을 진행했습니다.
대도서관은 7월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대도서관 TV에서 중대 발표합니다 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방송에서 윰댕과 합의이혼을 하게됐다며 발표했고 이미 두 달전 부터 결정이 됐고 서로 친구로 지내자고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대도서관 윰댕 재산분할
7년정도 결혼생활을 한 대도서관과 윰댕은 각자 살 집으로 이사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재산 분할에 대해 대도서관은 각자의 몫은 각자 챙기기로 했다며 서로 좋게 잘 합의했고 친구로 잘 지내고있다고 밝혔습니다.
대도서관 윰댕 이혼 이유
친구로 더 잘 맞을 수 있는데 가족으로 살다보니 부딪히는 부분으로 인해 감정이 쌓였다고 합니다. 서로에 대해 자유롭게 사는게 더 좋을 것같아 이혼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윰댕은 서로 상처줄 필요가 없이 친구로 지내는게 더 좋다고 방송에서 말했습니다.
처음 이혼을 언급한건 윰댕이라고 합니다. 대도서관은 조금 생각을 해보자고 했지만 끝내 아내의 생각이 맞다는 결론이 났고 아들은 아내가 양육하고 강아지는 대도서관이 키우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윰댕은 이사갔지만 한주에 한번씩 보고 연락도 자주한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만나서 놀고 마음이 편해지니 더 친해졌다고 밝혔습니다. 아무쪼록 대도서관님 윰댕님 아드님도 행복한 삶을 사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