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전도체 관련주 퀀텀 에너지 연구소 주식 검증 즉시 노벨상 확정
퀀텀에너지 연구소에서 지난달 논문 공개사이트 아카이브에 초전도성 물질을 세계 최초로 만들 수 있다는 논문을 올려 화제입니다. 초전도체는 양자컴퓨터 MRI 핵융합 2차전지 발전기 등 여러 산업에서 쓰이고 있으니, 검증되는 즉시 노벨상은 확정이라고 합니다.
초전도체 관련주인 서남 주식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퀀텀에너지 연구소 관련주인 파워로직스 주식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퀀텀에너지 연구소 관련주인 신성델타테크 주식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초전도체를 연구한 퀀텀에너지연구소 사이트를 확인하세요.
초전도체 퀀텀 에너지 연구소
2차 전지 잡는 초전도체를 한국 퀀텀에너지에서 만들어 화제입니다. 과연 배터리 혁명 가능할까요?
상온에서 일반압력으로 가능한 초전도체를 그 동안에는 개발하지 못했는데요. 이를 개발한 연구진은 퀀텀에너지연구소 이종두 대표와 오근호 한양대 명예교수가 이끌고 있습니다.
초전도체 퀀텀에너지 관련주
그에 따라 파워로직스와 신성델타테크는 퀀텀에너지 연구소 관련주로 떠오르고, 초전도체 관련주인 서남도 관련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현재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서남은 국내에서 2세대 고온 초전도 선재를 생산하고 있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퀀텀에너지 노벨상
연구진은 납을 이용해 상온에서도 초전도성 물질을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초전도체는 전기저항이 없는 물질을 말하며 만약 연구진에서 발표한 논문이 사실이라면 기존 우리가 알고있던 저항이 0은 있을 수 없다는 물리학적 개념을 완전히 뒤흐는든 세계적 발견입니다.
초전도체를 활용한 케이블은 일반 케이블에비해 전력손실을 10% 줄일 수 있으며 송출 용량을 3~4배 이상 높일 수 있는 꿈의 발명품입니다.
검증되는 즉시 노벨상은 확정이라 말하고 있죠. 초전도체는 양자컴퓨터 MRI 핵융합 2차전지 발전기 등 여러 산업에서 쓰이고 있으니 엄청난 발명이라 생각 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검증작업을 진행중이며 한편 미국 로렌스버클리 국립연수소 연구진이 시뮬레이션을 해봤는데요 이번 검증이 처음 검증하는 관문입니다. 처음 발표했을 당시 연구진은 초전도체에 관한 여러 전문가들의 검증을 거치지 않고 바로 논문 공개사이트 아카이브에 공개해 갑을론박이 많이 벌어졌습니다.
이번 논문에서 상대적으로 간략하고 상세하게 제조 방법을 기재했기 때문에 검증에는 크게 어려움은 없다고 합니다. 따라서 다른 연구소에서 LK-99을 똑같은 방법으로 똑같이 만든다면 검증이 되는 것 이죠.
논문의 진실 여부는 내일모레 까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퀀텀에너지 연구소 대표는 이번 초전도체 논문을 아카이브에 공개한 것은 임의로 한것이며 연구결과를 정리해 검증받을 것 이라 밝혔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